Mom's life

청담가면 꼭 먹어봐야 할 청담 맛집, 청담 회장님댁

erinnie 2021. 7. 8. 12:37
반응형

어쩌다보니 요즘 청담에 갈일이 종종 생기는데요. 

지난번에 미슐랭 1스타 보르트 메종에서 맛난 저녁 먹었는데 

이번에는 오다가다 가보고 싶었던 <청담 회장님댁>후기를 남겨보려 해요 :) 

 


<2021 메슐랭 가이드로 선정된 보르트 메종 후기가 궁금하다면?>

https://lovelyjaymom.tistory.com/74

 

청담 미슐랭 1스타, 보르트 메종 디너 후기

Work hard Eat harder! 열심히 일하고 먹는건 더 열심히 먹자. 최근 강의다, 육아다, 새로운 일들을 벌리면서 동분서주한 저에게 보상을 주는 날입니다. 친구의 강력추천으로 2021년 미슐랭(미쉘린) 가

lovelyjaymom.tistory.com


 

청담 회장님댁이 청담에만 있는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부산에도 있더라고요!

저희는 압구정로데오역에 위치한 오리지널 회장님댁으로 갔습니다.

뭔가 회장님댁 간다고 하니 

있어보이는 느낌은 뭘까요? 하하

 

 

간판이 눈에 띄고 이쁘게 잘 되어있네요! 

 

 

이렇게 올라가는 계단이 있고, 

야외에 테라스도 있답니다. 

여름이다보니 

저희는 실내로 입장!

 

 

다양하고 화려한 술들이 눈에 띕니다. 

근데 저기 높이 올려져있는 건 손이 닿을까...? 

장식용이겠죠? 

 

 

청담 회장님댁은 1층과 2층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이건 위에서 찍은 1층 모습입니다. 

저희는 괜시리 2층에 앉고 싶어서 2층에 자리를 잡았어요! 

 

 

5시반에 도착해서 그런지 테이블에 사람은 많이 없었어요!

그래서 사진 찍기 딱좋았다는.. 

저희는 창가 좌석에 자리를 잡았답니다. 

 

* 미리 예약하고 가시면 더 좋은 자리 선점하실 수 있어요! 

 

 

위에 사진 안쪽으로 들어가면 

이런 공간도 있고요! 

 

 

밥을 먹는 공간은 아닌거 같아 보이지만 

차를 마시며 쉴 수 있는 공간도 있었어요! 

사진 찍기 좋은 장소인거 같아요 :)

 

 

청담 회장님댁 메뉴입니다. 

저희는 디너에서 디너 메뉴를 봤고요. 

 

새우 관제 로제가 먹고 싶었지만 

재료가 소진되었다해서 

 

명란 오일과 트러플 크림 리조또를 주문했어요~

 

 

짠, 

먼저 나온 명란 오일파스타입니다. 

비주얼 일단 매우 합격이에요. 

 

명란파스타라 해서 새우는 기대 안했는데 

새우까지 함께 먹으니 넘 맛있더라고요! 

 

저도 파스타를 너무 좋아해서 

파스타 먹는 기준이 사실 나름 높은데 

 

면도 적당히 알단테로 익어서 

탱글탱글하니 좋았고, 

 

명란과 새우의 궁합이 아주 딱이었습니다. 

파스타 매우 만족입니다 :) 

 

 

이 영롱한 비주얼의 트러플 크림 리조또를 보니 

또 먹고 싶군요! 

 

일단 트러플의 향이 너무 좋았습니다. 

아낌없이 재료를 쏟은 느낌이었어요! 

 

리조또의 밥알도 보리를 넣었는지 

톡톡 터지는 식감도 있어서 

먹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전혀 느끼하지 않고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너무 배고파서 후한 점수 주는건 아닌가요? 

하실 수 있는데 

 

맞습니다.

일단 배고팠던건 사실이에요 흐흐 

 

근데 전반적으로 너무 만족했어요!!

맛도 좋았고 

분위기도 좋았답니다. 

다음에도 갈 생각이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