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m's life

잠실 샤롯데 롯데시네마 프리미엄 상영관 후기(feat. 블랙위도우)

erinnie 2021. 7. 21. 22:28
반응형

기대하고 기다렸던 시간이 왔습니다. 

바로 

생일인데요! 

 

생일이 뭐 그리 대수냐 싶겠지만 

저는 일년에 한번뿐인 날은 

의미있게 보내자는 주의인지라

남편에게도 누누히 강조하여 

좋은 시간을 보내기를 기다렸습니다 후후

 

지난 생일때는 코로나도 있었고, 

조리원에 있었을 때라 

진짜 갇혀있었거든요.. 

 

넘 아쉬웠습니다. 

 

그런 슬픔을 아는지 남편이 이번에는 J를 시댁에 맡기고 

데이트를 하자고 해서 넘 좋더라고요!!

 

그래서 간 곳은!

잠실 샤롯데 프리미엄 상영관이었습니다. 

 

 

타라~

잠실 롯데월드몰 5층에 있는 샤롯데 입구입니다.

 

 

입구를 지나 

쭉 안쪽으로 가다보면 또 입구가 하나 있는데요. 

 

 

앞서 QR코드로 인증하고, 온도 재는 것을 마치면요 

데스크에서 예매한 티겟을 끊으면 됩니다.

프리미엄 영화상영관이라 그런지 

인테리어가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고급스러웠어요. 

 

 

영화관이나 라운지에서 마실 수 있도록 

음료도 주문가능합니다. 

샤롯데 프리미엄 상영관에서 보는 분들은 

무료로 제공이 되고 있어요! 

 

둘다 아이스 라떼로 주문~

 

 

샤롯데 라운지입니다~ 

코로나만 아니면 여기서도 영화관에서도 

맛난 것들을 먹을 수 있는데 

그게 정말 아쉽더라고요! 

 

영화시작 한시간 전 입장이 가능하셔서 

라운지에서 커피정도 마시면서 대화는 가능했어요!

 

 

요 쿠키를 웰컴푸드로 주더라고요! 

소소하지만 달콤한걸 받으니 기분을 좋습니다 :) 

 

 

제가 마블 영화를 좋아해서 

남편이 취향존중하여 보게 됐는데요! 

 

남편은 이런 마블 영화를 좋아하지 않았는데 

이번에 봤을 때 재밌다고 그러더라고요 

 

저도 정말 재미있게 봤습니다. 

한번 더 보고 싶을 정도로요! 

 

뭔가 도입도 한껏 몰입할 수 있는 전개였고,

희노애락과 가족의 애틋함을 다룬 내용들이 

감정이입이 되었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강추합니다 :) 

 

 

저희 자리에 에비앙과 실내화가 셋팅되어 있었습니다! 

기분좋다아아아

 

제 핸드폰 맡긴다고 남편꺼로 찍었더니 화질이 또르르... 

 

 

커피 마신다고 

에비앙은 마시지도 않았네요 

아까워라~


 

코로나로 사실 영화본다는거 자체가 부담스럽기는 했지만 

그래도 넓은 좌석이라 알아서 거리두기가 되었어요. 

 

코로나로 육아로

2년만에 찾는 극장이라 뭔가 더 좋았던거 같아요!

 

의미있는 날 가족과, 사랑하는 연인과 친구와 함께 

샤롯데에서 영화보면 넘넘 좋은 시간이 될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