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m's life

부산 해운대 맛집, 부산 주민이 추천해준 착한 횟집 내돈내산 후기

erinnie 2021. 6. 25. 12:38
반응형

남편이 일로 부산에 출장갈 일이 있어 

겸사겸사 1박 2일로 놀러가기로 했는데요. 

 

비행기 타고 가서 렌트하고 하려니 

그 시간이 그 시간인거 같아서 

돈도 세이빙할 겸 차타고 부산까지 함께 같습니다 :0

 

예전에는 J데리고 식당가기가 

여러모로 부담스러웠어요.

분유도 챙겨야지, 이유식도 챙겨야지 

이래저래 짐챙길게 많았거든요...

 

이제는 간만 안되어 있으면 어느정도 다 먹을 수 있어서 

데리고 다니기 넘 좋아요 ~

 J도 좋아하고요!

 

오늘은 부산 해운대 맛집 '착한 횟집' 후기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부산 주민이 추천해준 원픽 횟집은 '착한 횟집'이었어요. 

바닷가에 왔으면 회 한사바리는 해야된다는 

뭔가의 고정관념 덕분에? 

저녁메뉴는 회를 먹기로 했어요. 

 

착한횟집은 해운대 청사포로에 위치하고 있네요.

 

 

착한횟집 외관입니다. 

바닷가 가장 안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한적하니 좋았어요!

 

 

요기는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 

 

 

 

주차장도 널찍하니 좋네요. 

저희가 일찍 도착해서 그런지 

사람이 없었어요. 

 

 

식당 내부입니다. 

저희는 바다가 잘보이는 창가 맨 안쪽에 입식테이블로 자리 잡았어요. 

*아기 의자 달라고 하시면 주세요~

(J사과머리가 보이네요 하하)

 

이번에 여행하면서 느낀거지만 

부산분들이 애기를 좋아하는거 같아요. 

 

가는 곳마다 식당마다 이모 삼촌 언니 오빠 할머니 할아버지 할거없이 

J한테 관심가져주시고 예뻐해주시더라고요. 

감사했습니다 :) 

 

 

짠짠, 

탁트인 창밖 풍경으로 

드넓은 바다를 보니 넘 힐링되는 기분이었습니다. 

뷰맛집이네요 !

 

남편이랑 앉아서 와 좋다 

역시 부산 주민이 추천해준 곳은 달라 하면서 좋아했네요ㅋㅋ

 

 

착한횟집 메뉴입니다. 

저희는 계절모듬회 30,000원짜리로 2인분 시켰습니다! 

 

 

그렇게 나온 스끼다시와 모듬회입니다. 

저는 이렇게 나온 스끼다시에 만족했는데 

남편은 더 많이 다양한 스끼다시를 기대했나봐요! 

 

전복, 가자미, 해삼, 가리비, 부침개, 비빔국수, 초밥, 사라다 

이렇게 구성되어 있었어요! 

 

특히 J가 가자미를 처음 먹어봤는데 

엄청 좋아하더라고요! 

 

 

회 클로즈샷입니다. 

데코레이션이 예쁘게 되었던....

싱싱하고 쫀득쫀득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근데 아쉬웠던게 

매운탕 주실 줄 알았는데 없어서 아쉽더군요..ㅠㅠ

매운탕은 따로 주문해야하나봐요!

 


내돈내산했던 착한횟집 전체적인 평가를 해보자면

 

다른 횟집이나 자갈치 시장 회에 비해 가격대비 조금 적은? 느낌은 받았어요. 

하지만 바다를 바로 앞에 볼 수 있는 뷰도 좋았고,

나온 메뉴는 모두 퀄리티있어서 전반적으로 만족했습니다! 

 

부산에 횟집 찾으시는 분들 가보셔도 좋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