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m's life

서울 호캉스 추천, 시그니엘 서울 200% 즐기기

erinnie 2021. 6. 14. 21:03
반응형

1박에 자유가 주어졌습니다!

이 시간을 어디에 쓸까 고민하다 간 곳은

바로

.

.

.

잠실에 있는 시그니엘 서울 호텔입니다!

진짜 친구랑 한번쯤 꼭 가기로 약속했던 곳인데 

가게 되어서 넘 좋았습니다 :) 

 

저희는 아고다를 통해서 예약을 했는데요. 

당일 예약을 해서 그런지 부가세 포함 40만원 정도에 예약을 했습니다. 

할인 없이 실제 가격을 보니...

 

 

이렇습니다. 

저희는 그랜드 디럭스 더블룸이었어요!

근데 미리 스포를 하자면 

저희는 약간의 이슈가 있어서 방을 업그레이드 했답니다.

 

 

체크인하는 로비입니다. 

사실 이건 체크인 이후에 찍은거라 사람이 없지만

3시에 체크인을 할 때 사람이 무척 많았어요. 

다들 주중이라 없을 줄 알았는데 호캉스를 하러 온 사람이 많았다는 사실!

 

혹시 붐비시는게 싫으시면 체크인 시간은 피하시는게 좋을거에요~

하지만 기다리면서 에비앙 물도 가져다 주고 서비스가 확실히 좋았습니다 :) 

 

 

저희가 예약한 그랜드 디럭스 더블룸입니닷. 

시티뷰가 한눈에 보이는 깔끔하고 심플한 룸이에요

진짜 이걸 보니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었습니다

 

 

정면에서 찍은 침대!

뒤에 벚꽃인지 뭔지 잘모르겠지만 

가까이서 보면 저거 한땀한땀 수놓아져있더라고요 

고급스러움이 물씬 느껴졌습니다. 

 

 

크으 

말해 뭐해~

 

 

체크인을 마치고 들어오면 

다과를 준비해주는데요. 

0번을 눌러서 다과 준비해달라고 요청하시면 무료로 받을 수 있어요 :) 

 

쿠키와 차 모두 일품이었습니다!

 

 

여긴 세면대이고요. 

모두 2개씩 준비되어 있어서 넘 좋았어요 

 

 

여긴 욕조입니다. 

고급 솔트와 차가 준비되어 있어요. 

차는 먹는게 아니라 bath하실 때 몸을 담굴 수 있는 차입니다. 

해봤는데 넘 좋더라고요! 

 

TMI) 소금을 넣어서 그런지 다리가 둥둥 뜨는게 재밌었습니다. 

 

 

시그니엘에서 제공되는 모든 것들은 고급스러웠어요 

아주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 

 

 

방구경을 마치고 좀 쉬다가 나온 곳은 

다시 로비입니다. 

로비에는 객실 손님들이 쓸 수 있는 라운지가 있는데요. 

이렇게 전망좋은 곳에서 컴퓨터도 쓸 수 있어요!

 

 

라운지에 있는 시설 및 먹는 것들 모두 추가적인 금액 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커피와 차부터 ~

 

다양한 종류의 쿠키와 칩스까지 

 

 

심지어 와인은 아니고 

샴페인도 마실 수 있어욧!!!!

 

알콜이 싫다면 논알콜 음료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음료들도 모두 프리이이이(물론 객실 요금에 포함되어 있겠지만요 하핫)

 

 

저희도 전망 좋은 곳에서 

샴페인 한잔씩 했더랍니다 :) 

이렇게 좋은 뷰, 무엇!

 

수다를 한참 떨다가 저희가 간 곳은

.

.

.

 

 

바로 사우나 및 스파입니다!

저희가 있을 때는 사람이 아무도 없었어요 히힛

 

아 수영장을 제외하고는

스파나 사우나는 당연히 여성, 남성 따로 나누어져 있어요!

 

 

이렇게 개인이 머리 말리고 정리정돈 할 수 있는 곳이

여러군데 있었고요. 

 

 

또 이런 썬베드도 마련되어 있더라고요!

높은 시티뷰를 바라보면 쉴 수 있는 공간, 

너무 좋아요

 

안쪽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몸을 담굴 수 있는 탕도 있고 

건식, 습식 사우나도 있었어요 :) 

 

아 진짜 이 얼마만에 몸을 담궈보는건지.. 

코로나로, 육아로 사우나나 찜질방은 가보지도 못했는데..

 

너무 좋다라는 말밖에 안나왔어요!

정말 힐.링

 

 

사우나와 연결되어 나가는 길따라 가면 수영장도 있습니다. 

 

 

저희가 갔을 때는 저녁 7시 정도였는데 

수영장에도 사람이 없었어요 하핫

수영복은 가져가셔야 하고, 

수영모는 들어가기 전 빌려달라고 하면 빌려주셔요 :) 

 

원없이 수영도 했네요!

 

 

어느덧 강의할 시간이 되어서 

저녁 8시반부터는 강의도 진행했어요! 

 

떠나요 글캉스라는 여행 + 글쓰기 컨텐츠로 

전자책 실천반 온라인 강의 하는데 

장소가 좋아서 그런지 더 집중해서 잘할 수 있었습니다 ~

 


 

아 저희가 이슈아닌 이슈가 있었어요! 

해서 방을 옮겼는데 

옮긴 곳은 다름 아닌 좀 더 업그레이드 된 방이었습니다. 

 

 

짠,

 

 

프리미어 더블 트윈 객실이었는데 

킹베드에서 트윈베드로 

방도 좀 더 넓었어요 :) 

 

 

프리미어 트윈룸 세면대입니다. 

나머지는 거의 비슷했어요 :) 

 

 

 

영상으로 찍었으니 내부 시설 더 자세히 보고 싶은 분 

참고해주세요 

 


다음날, 조식을 빼 먹을 수가 없죠!

모처럼 아기 없이 늦잠을 잘수도 있었지만 

미슐랭 조식을 놓칠수는 없었기에...

벌떡 일어났습니다. 

 

 

시그니엘 서울은 미쉘린 가이드로 선정된 곳이라 합니다. 

얼마전에도 미슐랭 가이드에 선정된 곳에서 먹고와서 

얼마나 해당 음식이 고급지고 맛있으며 예술적인지 몸소 느꼈던터라 

기대가 됐습니다. 

 

* 2021 미슐랭 가이드 선정, 보르트메종 디너 후기 포스팅


https://lovelyjaymom.tistory.com/74

 

청담 미슐랭 1스타, 보르트 메종 디너 후기

Work hard Eat harder! 열심히 일하고 먹는건 더 열심히 먹자. 최근 강의다, 육아다, 새로운 일들을 벌리면서 동분서주한 저에게 보상을 주는 날입니다. 친구의 강력추천으로 2021년 미슐랭(미쉘린) 가

lovelyjaymom.tistory.com


 

 

이번에는 시티뷰가 아닌 한강이 보이는 뷰로 자리 잡았어요!

 

 

사실 먹는데 집중한다고 내부에 준비되 음식사진을 다 찍지는 못했습니다. 

크게 3가지 구역으로 길게 나눠져 있었고요, 

조식이다보니 음식 가지수가 많이 준비되어 있지는 않았지만 

충분히 퀄리티 있고, 맛있었어요! 

 

 

미역국과 소고기죽중에 선택하시면 가져다 주시고요. 

계란요리도 선택해서 미리 달라고 하셔야 합니다. 

 

 

저는 오믈렛을 주문했어요. 

오믈렛은 개인적으로 해외 호텔에서 먹은게 더 맛있었어요 하핫


 

아 정말 포스팅을 하면서 다시한번 사진을 보고 

떠올려보니 또 힐링이 되는 듯한 기분입니다. 

 

이번에 시그니엘 호텔에서 정말 제대로 호캉스하고 왔어요. 

서울 호캉스로 단연 추천할만 합니다. 

 

이전에 회사 다니면서 해외 출장 자주 가서

좋은 해외 호텔에서도 많이 묵어봤는데 

또 다른 느낌으로 좋더라고요! 

 

일단 한국에서는 제가 묵어봤던 곳중에서 정말 가장 좋았습니다. 

나중에 호캉스를 계획하고 있으시다면 꼭 가셔서 

200% 즐기고 오시면 좋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