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m's life

화제의 책 <나는 20대에 연봉 1억을 받는다> 교보문고 송도점 다녀온 후기

erinnie 2021. 2. 23. 20:55
반응형

봄 날씨가 성큼 다가오는 요즘입니다.

 

바깥 구경도 할 겸,

서점도 가볼겸,

J 양말도 살겸  

딸 J와 함께 송도 현대 프리미엄아울렛에 갔습니다 :)

 

지인들이 인증샷을 찍어다주기는 했지만

정작 저는 책이 출간되고 나서 한번도 오프라인 서점에서 보지 못했습니다.

제 책이 잘있나하고 현장에 나가보았네요 하하

 

 

 

송도 프리미엄 아울렛 지하 1층에 교보문고가 있습니다.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교보문고 송도점' 혹은 '교보문고 송도 바로 드림센터'라고 나오네요.

 

 

 

위치는 사진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오랜만에 서점에 오니 너무 좋았습니다. 

시간만 더 있더라면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도착해서 가장 먼저 한 것은.......

.

.

.

.

<나는 20대에 연봉 1억을 받는다>책이 있는지 확인!

 

 

 

따단

진짜 있더라고요!

너무 뿌듯했습니다. 

어디다 자랑할 때는 없고 

J한테 자랑했네요~ 

 

"J야 이거 엄마 책이야"

"...."

 

뭐 J의 별다른 반응은 없었습니다. 하핫

저 혼자만 신났네요.

 

책 한권을 출간하기 위해 정말 많은 노력과 시간 그리고 비용을 들였습니다. 

그렇게 해서 나온 책이기에 뿌듯하지 않을 수가 없네요. 

 

서점에 와보니

정말 많은 책들을 보면서

저 뿐 아니라 그런 과정들을 모두 지나온 

다른 작가님들도 대단한 것 같습니다. 

 

 

 

 

교보문고 송도점에서 제 책을 찾으신다면 

자기계발 C11-1칸으로 가시면 되겠습니다 :)

깨알 홍보 

 

 

 

저도 겸사 겸사 읽을 책을 구입하러 갔지만

수많은 책들 가운데 무슨 책을 읽을지 고민이 되더라고요. 

그렇기에 다들 이 곳을 찾나봅니다. 

요즘 종합베스트셀러 1위부터 15위는 이렇데요!

 

이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를 보면서 

내 책도 저 자리 중 한 자리를 차지할 수 있기를 하면서 

혼자 상상하며 기분 좋은 생각을 했습니다 :)

 

 

 

 

자기계발 서적 중 가장 인기가 있는 서적은 

김유진 작가의 '나의 하루는 4시 30분에 시작된다'입니다! 

저도 유퀴즈에 김유진 변호사님이 나오는 것을 본적이 있는데요. 

유퀴즈 방송 후 더욱 더 관심이 뜨거워 진 것 같습니다. 

책 띠지에도 유퀴즈 방송 나왔다는 멘트가 눈길을 끌었습니다 :0

 

저도 유퀴즈 나가고 싶네요 :) 

유재석 자기님과 조세호 자기님 실물 영접하고 싶어요 ㅎㅎㅎ

 

더 해빙, 타이탕의 도구들, 미라클 모닝 등 해외 작가들의 책들도 많이 있네요. 

다 읽어보고 싶습니다!!!!

 

 

 

 

이 베스트 셀러 섹션 한켠에 제 책도 자리 잡기를... 

 

오늘 서점에서 내 책이 있는 것을 직접 보고 나니 

기분이 좋았습니다.

 

저의 버킷리스트이자 목표는 

20대 30대 40대 50대 죽을 때까지 

시대별로 대표하는 책을 내는거에요. 

 

그 스타트를 끊게 되어 행복합니다. 

 

책을 써보니

책은 꼭 멋진 커리어와 경험이 있어야 쓰는 것이 아닙니다.

누구나 자기의 인생이야기를 한 권의 책으로 쓸 수 있어요. 

저는 20대가

더 많은 젊은이들이, 

또 더 많은 사람들이 자신만의 책 한 권씩 쓰기를 바라고 있어요. 

왜냐하면 너무너무 가치있는 일이거든요. 

 

책을 쓴다는 것은 '자기를 드러내는 일'이에요. 

자기를 들여다보지 않고는 

자기를 표현하지 않고는 쓰기가 쉽지 않죠. 

 

책을 쓰다보니 좋은점이 여러모로 많지만

나를 들여다보는 측면에서 

정리하는 측면에서 좋았던거 같아요!

 

책 쓰는거 그리 어려운 일 아니니 

모두가 한번쯤은 꿈꾸고 도전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책 쓰는 방법에 대해 궁금하시고 

배우고 싶다면 제가 쓴 책 참고하시면 됩니다 :)

 

 

 

[구매 링크]

 

www.upaper.net/dlfp1256/1136815

 

dlfp1256 페이퍼

 

www.upaper.net

거짓말 일도 안보태고 이 책은 가치로만 따지면 천만원이 넘습니다..

왜냐면 제가 들인 비용이거든요 하하핫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다들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