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m's life

<초보작가를 위한 책쓰기 실전 노하우> 전자책 출간 했습니다

erinnie 2021. 2. 17. 16:51
반응형

지난 1월, 저의 20대 첫 책인

<나는 20대에 연봉 1억을 받는다>가 출간되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한 달이 안된 지금,

전자책을 출간했어요! 

 

 

짜잔, 책 제목은

<초보작가를 위한 책쓰기 실전 노하우>입니다 :)

 

작가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서

나를 브랜딩하기 위해서 

20대를 기억하기 위해서 

책을 너무 쓰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무슨 컨텐츠로 어떻게 써야할 지 

또 책 출간은 어떻게 해야할 지 

출판사 계약은 어떻게 해야하는 건지

막막하더라고요.

 

그래서 돈과 시간을 투자했습니다.

들인 비용만 

천만원이 넘고 1년이라는 시간을 투자했네요. 

그렇기 때문에 이 책을 읽는 것만으로도

천만원 이상의 비용과 1년이상의 시간을 아낄 수 있을 거에요.

또한 제가 배운 것들 뿐 아니라 

실제로 책을 내면서 얻은 저만의 노하우가 담긴 책입니다! 

 

가치는 천만원 이상이겠죠? ㅎㅎ

 

목차는 다음과 같아요 :)

 

 

"나도 한 번쯤 책을 쓰고 싶었는데...."

"나도 작가가 될 수 있을까?"

 

이런 생각을 해보셨다면 

저는 이렇게 답변하고 싶어요. 

 

"여러분도 여러분만의 책을 낼 수 있습니다."

 

책을 쓴다라는게 조금은 어렵게 느껴지실 수도 

나와는 거리가 먼 얘기처럼 느껴질 수도 있을거 같아요. 

 

하지만 제가 직접 써보니 

누구한테나 "my story"는 있고 

누구에게나 컨텐츠가 있더라고요. 

 

아마 이 한권의 책을 읽는 것만으로도 '나도 할 수 있다'는 마음이 생길거에요.

그리고 그 마음이 실제 행동으로 이어지게 만들어 줄 겁니다.

 


이 책에는 책을 쓰는 방법 뿐 아니라 

책을 끝까지 달성하는 법,

출간하지 않으면 모르는 현직 작가의 디테일과 실제적인 팁,

나와 맞는 출판사를 선택하는 팁,

나아가 내 책을 홍보하는 강력한 홍보 채널을 셋팅하는 방법까지 다루고 있어요.

 

'책쓰기' '작가되는 법'에 대해 1도 모르는 분이라도 

이 책을 통해 확실하게 알게 되실 겁니다.

 

그만큼 자신있어요 ㅎㅎㅎ

 


저의 지인들 뿐 아니라

제가 속한 커뮤니티에서도 제 전자책에 대한 관심이 많은데 

이제 막 승인이 나서 일단 '유페이퍼' 출판사에서 먼저 구입이 가능하세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

 

[구입링크]

http://www.upaper.net/dlfp1256/1136815

 

dlfp1256 페이퍼

 

www.upaper.net

 

 

교보문고, 알라딘, YES 24 등 기타 온오프라인 서점에서도 승인 후 구입이 가능합니다 ㅎㅎㅎ3일에서 일주일 정도 소요 될 것 같아요!

 

올해 전자책 최소 3권, 종이책 1권을 출간할 계획 중에 있습니다.'떠나요 글캉스'라는 글쓰기 커뮤니티도 운영 중인데 '함께 좋은 곳에서 좋은 사람들과 좋은 글을 쓰자'는 곳이에요. 

 

혹시 글쓰는 것에 관심이 있거나 전자책, 종이책 쓰는 법이나 작가가 되기를 원하시는 분이라면 

오픈채팅에서 교류하면 좋을 것 같아요 :)

 

<떠나요 글캉스 오픈채팅방>

open.kakao.com/o/gfsD7VBc

 

✏️떠나요 글캉스🏖:힐링글쓰기 프로그램🛳

#떠글 #글쓰기 #떠나요글캉스 #여행 #글쓰기여행 #작가 #호캉스 #크캉스

open.kakao.com

 

작가 되는 거 진짜 어렵지 않아요! 

혹시 궁금하시거나 도움이 필요한 부분 있으시다면 

답변 도와드릴게요 ㅎㅎㅎ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