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m's life

초보엄마의 작가 스토리 <나는 20대에 연봉 1억을 받는다>

erinnie 2021. 2. 8. 00:32
반응형

포스팅하는 주제가 달라 티스토리 블로그에는 올리지 못한게 있는데요. 

바로 저의 '출간 스토리' 입니다.

사실 오래전부터 작가가 되고 싶어 2019년 고액의 강의료를 지불하여 

'책쓰기 수업'을 들었습니다. 

원래 2019년 말까지 책을 완성하려 했는데 일이 바쁘기도 했고

게으름 때문에 미뤄왔습니다. 

 

그리고 나서 2020년 코로나로 임신으로 시간이 생겨? 

미뤄왔던 책을 쓰게 되었네요! 

 

2021년 1월, 드디어!

저의 첫 책이 출간되었습니다. 

 

제목은 <나는 20대에 연봉 1억을 받는다>인데요.

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

 

 

 

 

[바로가기]

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17841018 

나는 20대에 연봉 1억을 받는다

세일즈를 기반으로 20대에 꼭 필요한 역량을 계발할 수 있는 방법들 및 팁과 노하우가 담겨져 있다. 세일즈? 나와 상관없는 이야기라고? 그렇지 않다. 세일즈에 대해 배우는 것은 실제 필드에서

book.naver.com

제가 직접 쓴 책이 세상에 나오니 

정말 기분이 신기합니다. 

 

처음에는 독자가 제 책을 읽는다는게 

내 생각을 완전히 다 들킨것 같아 부끄럽고 걱정되기도 하더라고요! 

그래도 인증샷 날려주시고 좋은 피드백도 주셔서 

감사하고 행복한 나날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렇게 제 책이 온라인 서점 한켠에 따악!

아기 때문에 제가 나가진 못하고 

지인이 인증샷을 남겨주셨네요 :) 

늘 다른 작가들의 책을 사고 읽었다가 

이렇게 제 책을 마주하니 

신기하지 않을 수가 없지요 하하

 

 

 

 

독자들이 구매 후 남겨주신 인증샷을 

한장 한장 모아봤습니다. 

더 많지만 요정도만 올릴게유 히히

 

가장 인상적이었던 인증샷이 있었는데요!

바로

.

.

.

.

.

 

 

이제 대학생이 되는 친구들인데 

20대를 앞두고 도전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책 선물을 아이들에게 해주신 독자님 ㅎㅎ

 

모든 분들께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최근에는 강의도 다녀왔습니다. 

역시 저는 사람들과 교류하고 

좋은 에너지 그리고 영감을 나눌 때 에너지가 배가되는 것 같아요. 

아이는 잠시 엄마에게 맡기고...(엄마는 사랑입니다)

3시간 동안 열강하고 왔습니다. 

그리고 나서는 부리나캐 집으로 뛰어갔어요ㅎㅎㅎ

잠시나마 행복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여러가지로 제한이 되는 것들이 아쉽긴 했습니다만

이렇게라도 사람들과 함께 호흡하며 

오프라인으로 

또 온라인으로 함께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것을 나눌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어요 :)

 

 

 

 

20대 꼭 이루고 싶었던 버킷리스트를 이루고 

또 이로인해 더 좋은 기회들을 마주할 수 있다는 사실이 감사합니다. 


사실 엄마는 많은 것을 포기해야만 하잖아요. 

(물론 아빠도 마찬가지이지만요,)

내 것을 지켜나간다는 것이

내가 하고 싶은 것을 하는 것이 

어렵기만 합니다.

 

뭔가 내가 하고 싶은 것을 하려다보면 아이에게 미안하고,

걸리고, 그래도 되나 싶고,

 

저 역시 그랬습니다. 

누구보다 일에 대한 욕심이 많고,

삶에 대한 열정이 많은 저이기에 

더 하고 싶은 것들에 대한 열망은 커져만 가더라고요. 

 

하지만,

출산하기 전처럼 많은 것을 원하는 만큼 할 수 있는 것은 분명 아니에요

때로는 내려놓아야 하는 것도 

하고 싶어도 할 수 없는 것도 있지요. 

 

그래도 찾으면 방법은 있는거 같아요.

저 또한 이루고 싶은 일들이 있지만 

이렇게

한걸음씩

조금씩

걸어가는 요즘입니다. 

 

많은 분들 응원의 힘입어 앞으로도 나아가려합니다. 

함께 힘내요 :)

 

* 모든 엄마들을 응원합니다. 

그들의 성장을 돕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