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m's life

경기도 광주 가볼만한 카페 '이든제빵소'

erinnie 2021. 8. 20. 22:17
반응형

경기도 광주에는 숨겨져 있는 맛집이 정말 많은데요, 

오늘은 우연히 들린 '이든제빵소'에 대한 포스팅을 남기려 합니다. 

 

밥먹고 나면 항상 커피나 빵이 땡기더라고요. 
(탄수화물 중독증 증상 중 하나라고 하는데.. 흑) 

마침 저희가 간 식당 옆에 카페&베이커리가 있길래 들렸습니다. 

 

 

이든제빵소는 광주 초월에 위치하고 있어요!

 

 

 

계단을 올라 2층으로 가면 됩니다 :) 

 

 

들어서는 입구에서 촬콱!

 

 

시원시원한 창문 너머로 보이는 풍경이 넘 좋더라고요

비가 살짝와서 그런지 더욱 운치가 있었어요. 

 

 

창문을 바라보고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네요. 

저기 앉아서 책을 읽든 글을 쓰든 

할 수 있으면 좋겠다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혼자서 가기에도 딱 좋은 곳인거 같아요 :)

 

전반적으로 인테리어가 넘 이쁘게 잘되어 있었어요!

 

 

이든제빵소에서 파는 메뉴는 이렇습니다~!

 

 

또 이렇게 맛있는 빵들이 진열되어 있고요~

 

 

요기도 빵!!

 

 

너무 좋았던게 얼마전에 일본에서 먹었던 

메론빵이 생각이 나는거에요! 

넘 먹고 싶었는데 파는 곳이 많이 없어서 아쉬워했는데!

 

이게 웬걸! 

메론빵을 보게될 줄이야... 

 

너무 신나더라고요!

실제로 밥먹은지 10분도 안됐지만 

메론빵 정말 맛있었어요!!!

 

 

 

아메리카노와 라떼 

빵이랑 먹으면 사랑이쥬 ><

커피가 담겨진 컵도 취향저격입니다. 

저는 이런컵이 좋더라고요!

 

 

 

사실 우연히 들어온 곳이다보니 

포스팅할 생각이 없었는데 

메론빵과 맛있어보이는 빵들 여기 인테리어를 보고 

포스팅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실제로 분위기도 좋고 

빵맛도 넘 좋았습니다. 

 

광주에 유명하다고 알려져있는 몇몇 제빵소나 카페 가봤지만

오히려 저는 여기 빵집이 더 맛있고 분위기가 좋더라고요~

 

좋은건 알려야겠다는 생각에 포스팅했습니다!!

 

광주에 가볼만한 카페 찾는 분 계신다면 

가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