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TIP

[꿀정보]가족과 쇼핑하기 좋은곳,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김포점

erinnie 2020. 11. 20. 23:57
반응형

어느덧 겨울이 오고 있습니다. 

Winter is coming! 뜬금없이 왕좌의 게임이 생각이 났네요ㅋㅋㅋ

겨울에 입을 패딩을 사러 집근처 쇼핑몰을 찾다가 

김포에 있는 현대프리미엄 아울렛을 가게 되었습니다! 

 

 

딸과 남편과 유모차를 끌고 갔는데 날씨가 슬슬 추워지기 시작해서 

유모차는 안끌고 결국 안고 다녔네요..ㅎㅎ

아기 데리고 가실 분들은 여기가 야외에 있는것을 감안하시고 

적절한 방한용품을 준비해서 가셔야 될 것 같아요!

 

 

크리스마스를 한달 앞둔시점, 크리스마스 트리가 설치되어 있더라고요

그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패딩을 사러 곳곳을 돌아다녔는데 아울렛이어서 그런지 할인을 많이 하더라고요!

이곳저곳을 둘러보다 UMBRO(엄브로)께 제일 맘에 들어서 

흰색, 검정색 롱패딩을 각각 하나씩 구입했습니다!! 

거의 70% 할인가로 산거 같아요! 가성비 진짜 좋았습니다.

패딩 사실 계획 있으시면 꼭 가보시기를 추천드려요 :)

 

 

저녁시간이어서 밥먹으러 식당 찾아 삼만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김포점에는 푸트코트(h_kitchen) 같은 곳이 있었습니다.

사람이 넘 많아서 저희는 푸트코트 말고 개별 음식점을 찾아서 식사했어요 :)

 

 

일식이 먹고 싶어서 들어간 식당, '키무카츠'

여기서 파는 메뉴는 대략 돈가츠 종류입니다 ㅎㅎ

키무카츠랑 돈카츠는 다르다는데....

미식가가 아니라 큰 차이는 모르겠습니다 ㅋㅋㅋㅋ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꽤 넓더라고요. 

그리고 아기 의자가 있어서 아기들도 앉아서 편히 밥먹을 수 있답니다. 

 

 

남편이 시킨 에그 데미카츠입니다. 

위에 계란이 올려져 있고 돈카츠 소스와는 다른 소스(크림소스도 있음)가 올려져 있는 메뉴입니다. 

먹어봤는데 고기도 두툼하고, 양념도 맛있었어요.

가격은 15,800원이었습니다.

 

 

이건 제가 시킨 철판치즈카츠

치즈 듬뿍 고기도 두껍더라고요. 

잘 시킨것 같아요 ㅎㅎㅎ

이것도 가격은 15,800원입니다!!

 

아기 때문에 허겁지겁 먹었지만 맛있었습니다!

또 갈 의향이 있어요 :)

 

 

여기 가실 분들은 이거 층별 가이드 참고하셔서 다니시면 좋을 것 같아요!!

 

 

지금 할인 많이 해서 겨울옷 장만하실 분들 가시는거 추천드려요ㅎㅎ

가족과 함께 쇼핑하러 가기 좋은, <현대프리미엄김포점> 포스팅이었고요.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