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TIP

[꿀정보]아이와 함께 놀러가기 좋은 대부도 펜션, 바다풍경

erinnie 2020. 11. 13. 13:18
반응형

지난주 대부도에 있는 펜션에 아이와 다녀왔어요 ~

넘 좋았어서 혹시 놀러가실 생각 있으신 분들이 도움이 되었으면 싶어서 

다녀온 후기 포스팅 합니다 :) 

 

저희가 사는 곳에서 대부도가 차로 1시간 15분정도 거리라

일단 거리가 부담이 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갑작스럽게 가는거였어서 급하게 알아보느라 찾아보니 

비수기 인데도 가성비 있고 더 좋아보이는 펜션은 다 찼더라고요! 

 

알아보시는 분들은 적어도 3주전에는 예약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먼제 펜션 외부와 주변입니다~

사실 펜션에서 논다고 바깥에는 거의 안나가서 잘 못봤습니당ㅋㅋㅋ

 

 

밖에서 보이는 펜션 외부! 

낮보다는 밤에 더 이쁜거 같아요 

밤에 삐까뻔쩍하고 좋아보이는데가 정말 많더라고요...ㅋㅋㅋㅋㅋ

 

 

내부 사진입니다 !!!

남편이 찍었는데 저 방으로 제가 아기 안고 있는 모습이 보이네요 ㅋㅋㅋㅋ

여기 설치되어 있는 노는 것도 이용못해봤다는..

 

 

 

복층으로 되어 있는 풀빌라였는데

밑에서 내려본 사진 입니다 ㅎㅎㅎ

복층 펜션은 종종 가봤는데 이렇게 넓은 복층 펜션은 처음 가봐여 

저희가 가족들이 같이 가서 사람이 좀 많았었는데 

다른데도 보니 대부분 가족 단위로 함께 오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요기는 노래방인데 애기들이랑 있는다고 저는 노래도 못불렀네요 ㅎㅎ

다른 분들은 여기서 재밌게 놀더라고요! 

밤에는 애기들 자야되서 사용은 못했습니다 

요즘 같이 코로나 때 가셔서 스트레스 풀고 오셔도 좋을거 같아요 ㅋㅋㅋ

 

 

여긴 바베큐장입니다 ㅎㅎㅎ

밖이어서 추운거 같지만 사실 난방시설이 잘 되어 있더라고요 

춥지 않게 오히려 덥게 잘 이용했던거 같아용!

 

 

저희는 아이포함 14명이 갔어용 

하지만 고기와 음식은 두둑하게 ㅎㅎㅎ

바베큐장도 잘 되어 있고 사용하기 편했습니다!!!

 

 

 

 

제일 맛있었던 것은 고기도 고기지만 이 새우.... 

이마트트레이더스에서 사갔는데 가성비 있게 잘 산거 같아요!!!

 

 

 

 

닭꼬치도!! 

이런데서 먹으니 더 맛있더라고요ㅎㅎㅎ

 

 

 

풀빌라에 있는 부대 시설인데요. 사실 이게 이번에 풀빌라를 간 목적이기도 해요.

우리 아기는 수영하는 것을 좋아해서 50일 안됐을 때 부터 집에 있는 작은 풀에다 

수영시키곤 했거든요. 

좀 더 넓은 곳에서 그리고 따뜻하게 (32도) 수영시키고 싶어서 

풀빌라를 선택했습니다!!

 

펜션 비용 50만원 이외에 풀장 이용하시려면 추가 비용 8만원이 더들어요 

 

에누리하려고 전화했더니 여기는 아예 가격제로 펜션밸리에서 관리를 하고 있어서 

사장님 개인 컨택도 예약 다하고 나서야 가능하더라고요. 

개인 컨택이 어려워 에누리가 힘든 부분은 좀 아쉬웠습니다. 

 

 

애기 있는 가족들이 모이다보니까 이런 다양한 튜브가 많더라고요 ㅎㅎㅎ

덕분에 저희 아가는 목튜브 뿐 아니라 돌아가면서 재미난 튜브를 많이 탈 수 있었습니다. 

아주 동동 잘 떠다니며 유유자적하는 모습이 

신선이 따로 없습니다 ㅋㅋㅋㅋㅋ

넘 기여워서 사진으로 잘 남겨두었습니다 

 

 

 

이거는 펜션 옆에 있는 트램펄린!! 

저희 아기는 아직 어려서 이용 못했지만 

좀 더 큰 아이나 심지어 어른들도 이용 가능할만큼 크고 튼튼하게 잘 되어 있었어요 

저도 신나서 아이 잠시 맡기고 방방 탔다는....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동심으로 간 기분이었습니다 

정말 재밌었어요 !!!!

 

 

 

전반적으로 평가를 해보자면 좋았습니다 

펜션은 독채로 가격은 50만원이었어요. 

좀 더 저렴한 것들도 있었지만 그런 펜션들은 오래되어 보이기도 해서 

비싼 것과 저렴한 것 사이 중간 가격으로 가성비 있게 다녀왔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세련된 분위기의 펜션을 좋아하지만

그런 곳은 비용이 80만원에서 100만원대 하더라고요.

하지만 나름대로 이곳도 가족 같은 분위기여서 나쁘지 않게 잘 놀다 왔습니다!!

 

다음에는 비싼 곳도 가보려고요 ㅎㅎㅎ

 

코로나로 집안에 있기 답답한 분들은 가족들끼리 삼삼오오 모여서 

풀빌라에서 하루 있다 오는 것도 힐링되고 좋을 것 같네요!! 

 

혹시 가실 분들을 위해 아래 주소 남겨둘게요. 

 

예약하는 곳은 '펜션 밸리' 

사이트는 dpv.co.kr/

 

대부도펜션밸리

대부도 풀빌라 독채 펜션단지, 실내온수풀장, 워크샵, 세미나, 노래방, 각종레포츠

dpv.co.kr

바다풍경펜션입니다 !! 

주소는 여기에요!
바다풍경 안산시 단원구 대부남동 3-4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