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TIP

원주 여행 1편, 내돈내산 오크밸리 리조트 숙박 후기

erinnie 2020. 12. 2. 18:10
반응형

안녕하세요. 러블리제이맘입니다 :)

얼마 전 카카오톡에 광고글에 이끌리듯이 누른게 있었는데요. 

바로 오크밸리 리조트 숙박 할인이었습니다ㅋㅋㅋㅋ

 

 

 

리조트를 결제하면 문자로 연락이 와요. 저는 까먹을까봐 카톡으로 보내두었습니다. 

안내사항을 통해 정보 확인하시면 됩니당 :)

오크밸리 리조트는 스키빌리지와 골프빌리지로 나누어져있는데요. 

저희는 골프빌리지 리조트를 구매했습니다!

곧 스키시즌이 오니 스키빌리지를 이용하셔도 좋을거 같아요.

 

 

체크인 하는 곳은 본동 건물 3층입니다 :) 

안내도 참고하시면 됩니다!

 

 

오크밸리 리조트 외관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최신 리조트는 아니어서 세련된 느낌은 아니었지만 유럽풍의 느낌의 건물들이 나름 좋았습니다  :)

 

 

외부에 보면 이렇게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이용시설들도 많았어요! 

저희 아기는 아직 어려서 못타지만

그래도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시설들이 있다는 것이 좋네요.

가격은 올려둔 사진 참고하시면 됩니다.

자유이용건은 없고 하나하나 탈 때마다 따로 표를 구매해야 하네요.

근데 이제 겨울이라 겨울에 가시는 분들은 타기 힘들실 것 같아요 ....ㅠㅠ

 

 

리조트 안으로 들어와서 베란다에서 밖의 풍경을 찍은 사진입니다! 

저기서 사람들이 골프를 치더라도요! 

낮에는 이런 풍경이지만 

밤에도 베란다에서 별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희가 묵은 방은 2개의 방이 있었습니다. 

하나는 침대방이었고 나머지 하나는 온돌방이에요. 

침실이 아늑하니 잘 되어있었습니다!! 

침대방이 좋아보였지만 저희는 아가가 있어서 온돌방을 사용했네요 하하하

 

 

화장실도 두개였어요. 거실에 하나 침대방에 하나 

4명이서 갔는데 화장실이 넉넉하니 사용하기 좋았습니다. 

그리고 깨끗했어요!!! :)

 

 

 

주방시설과 거실에 있는 쇼파사진 한 컷!

리조트 내부는 인덕션으로만 조리가 가능합니다! 

저희는 요리 해먹으려고 집에서 쓰던 일반 가스렌지 냄비를 가져갔다가 

쓰지도 못하고 도로 가져왔네요...ㅎㅎㅎ

구비되어 있는 냄비들도 있지만 다 작은 사이즈들이에요.

좀 더 많은 인원의 요리를 하시려면 인덕션용 냄비를 따로 챙겨가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최근에 구매한 점핑점퍼를 가지고 갔어요. 

처음 여기서 탔는데 넘 좋아하더라고요. 

경치를 구경하면서 노는 모습이 넘나리 귀여웠습니다 ;)

 

 

한창 재밌게 아기와 놀아주고 나니 어느덧 저녁시간이 됐더라고요! 

부지런히 저녁식사를 준비했습니다 ㅎㅎㅎ

전날에 이마트트레이더스에서 구매한 것들과 같이 온 분들이 준비해온 족발!!!

지금 보니 또 먹고 싶네요...

저렇게 많은거 언제 다먹나 싶었는데 

진짜 거진 다 먹었네요ㅎㅎㅎㅎ

밖에서 먹으니 더욱 꿀맛입니다!

 

여기서 밥먹고 애기 재우고 나서는 보드게임과 카드게임을 하며 즐겁게 놀았네요~ 

보드게임 가져가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

 

 

리조트 안에는 이렇게 편의시설도 있으니 

혹시 안가져가신거 있으면 여기서 구매하면 거의다 있더라고요. 

카페도 가보진 않았지만 있었습니다.

공차도 있었어서 저희는 공차 사먹었네요(요즘 꽂힌 망고요구르트 넘나 맛있습니다)

 

 

실컷 놀고 다음 날 체크아웃하며 한바퀴 산책을 했더니 꽤나 볼거리가 많더라고요. 

오크밸리 리조트가 좋았던거 중에 하나가

이런 산책로와 다양한 코스들이었습니다.

한적한 곳에 나무와 들판을 걸으며 오랜만에 힐링했습니다.

 

아! 별보는 장소랑 라이트쇼도 하더라고요.

저희는 보지는 못했지만 여기 가시는 분들은 한번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사실 원주 오크밸리 리조트를 알고 간게 아니라 

코로나로 아기와 집콕생활한게 지루하다 보니 가격대 괜찮은 곳을 사서 갔는데

생각보다 저는 너무 좋았습니다. 

시설도 깔끔했고, 근처 아기와 산책할 수 있는 곳도 있고요.

네이버 평점은 4.24로 나와있던데 

저는 4.5 줄 수 있을 것 같아요!!!

 

여행계획하고 계신다면 한번 다녀오시길 추천드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