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m's life

9개월 아기와 떠나는 제주도 여행 ③제주도민 추천 뷰맛집 목스키친(feat. 서귀포 표선 해변과 함께)

erinnie 2021. 4. 7. 20:52
반응형

계속해서 제주도 여행 포스팅을 하나 둘 올리고 있는데요. 

오늘은 어쩌다 알게된 인스타 갬성 뷰맛집 '목스키친' 리뷰를 남기려 합니다 :) 

 

사실 알고 간 건 아니고요!

제주도에 지인이 있어서 들렀는데 그 분 추천으로 가게 된 곳이 바로 목스 키친입니다.

제주도민 추천이니 믿고 따라갔습니다 하핫

 

 

목스 키친 외관인데요. 

이쁜 분홍색이 눈에 띄는 식당입니다!

좀 더 멀리서 찍을걸 그랬네요 ...ㅠㅠ

 

 

 

 

저희가 간 시간은 점심시간 이후여서 그런지 웨이팅은 없었습니다. 

찾아보니 점심시간에 가면 사람들이 줄서서 먹는 맛집이라 하더라고요!

웨이팅없이 그냥 입장했어요!

 

 

 

 

입구에 포토존이 있길래 J 앉히고 사진 한 컷 찍었습니다 :)

 

 

 

들어가면 보이는 목스키친 내부입니다

곳곳에 인테리어가 눈길을 끌었어요!

 

천장에는 한라봉인지 오렌지인지 귤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주황주황 열매들이 열려있고요!

감성 자극하는 글들이 보였습니다 :) 

사장님이 한 갬성 하시는 듯 합니다!

 

한 가운데에는 앉아서 식사하는 테이블이 없는게 좀 특이하긴 했습니다

보통 많은 손님을 받으려면 테이블을 많이 두기 마련인데 

모두가 오션뷰를 누릴 수 있도록 이렇게 하셨나봐요!

저의 추측입니다 하핫

 

 

 

왼쪽 창가에는 모두 테이블이 있는데요. 

창가에 있다보니 모두가 오션뷰를 즐기며 식사를 할 수 있는 것이 무엇보다 좋은 것 같아요!!

가족 단위의 손님들이 대부분이었습니다 :) 

 

아기와 함께 가는 분들은 아기 의자 여부도 중요할텐데요! 

아기의자는 아쉽게도 하나밖에 없었습니다 ㅠㅠ

저희는 아기가 둘인데 있는 아기의자마저도 사용중이라 난감했어요

 

하지만 방법은 있습니다~

유모차를 가지고 가시면 돼요!!

저희는 유모차를 대여해서 가지고 다녀서 아기의자 대신에서 썼습니다~

 

 

저희가 앉은 테이블입니다!

밖에 바다가 보이는 것이 너무 좋더라고요 :)  

 

 

 

목스키친 메뉴입니다~

메뉴는 많지 않고 딱 3가지 였어요!

고르기 편했습니다 하하

저희는 리조또와 제주라멘 빨간맛을 주문했습니다 :) 

 

 

 

 

개방 키친형식으로 되어 있네요 ㅎㅎㅎ

테이블이 많지 않은 것에 비해 요리하시는 분들은 꽤 많이 계시는 듯 합니다!

 

 

 

제주라면입니다! 

일단 비주얼은 매우 합격이에요 

푸짐한 해산물이 가득합니닷 

12,000원에 전복과 게라니!

 

 

 

다음은 리조또입니다~ 

로제느낌의 리조또였어요 

아스파라거스와 전복 딱새우, 게가 올라가있네요 ~ 

 

맛있게 먹는 방법을 보니 

아스파라거스와 전복을 먹기 좋게 잘라서 비벼서 함께 먹으면 더 맛이 좋다고 해요! 

 

 

 

이 위에 치즈도 올려주시네요 ~

기대 가득입니다!!

 

 

맛을 보았는데요. 

저는 솔직하기 때문에 솔직히 맛평가를 하자면 

맛은 사실 쏘쏘했습니다. 

 

너무 기대했기 때문일까요? 

제가 면요리를 워낙 좋아하다보니 면발 식감에 대해 민감한데

면이 퍼져 나왔어요......

국물도 사실 기대했던 것만큼 그리 얼큰하거나 개운하다는 느낌을 못받았어요ㅠㅠ

 

리조또도 엄청 좋아하는 음식인데 밥알이 너무 퍼져있는 느낌...

치즈의 느끼함과 쫀득함이 그리 느껴지지 않았던 것 같아요! 

 

분위기와 비주얼은 5점 만점중 5점이지만

맛은 3점 정도였던거 같아요! 

 

다른 블로그 보니 맛있다고 하는 분들 많던데 

제가 그날 따라 면이 부른 라멘을 먹었을 수도 있겠죠? 

 

 

 

 

순전히 내돈내산이기 때문에 솔직한 맛평가 남겨요! 

목스키친 좋았던 점과 아쉬웠던 점을 감안해도 

한번쯤 가볼만한 식당인거 같아요 ㅎㅎㅎ

분위기와 뷰가 진짜 좋거든요~

조용하게 먹을 수 있는 장소로도 좋고요!

 

계속해서 맛집과 카페, 제주 여행지 포스팅은 계속됩니다~ 

기대해주세요 히힛


 

같이 보면 좋은 포스팅

<제주 흑돼지 맛집 별돈별 협재해변점>

 

lovelyjaymom.tistory.com/56

 

9개월 아기와 떠나는 제주도 여행 ②제주 흑돼지 맛집 별돈별 내돈내산 후기

오늘은 제주 첫날 도착해서 먹은 <제주도 흑돼지 맛집 후기>를 남기려 합니다. 제주도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음식 메뉴는 바로 '흑돼지'일텐데요. 저도 흑돼지 맛집 검색을 엄청 했더랍니다. 하

lovelyjaymo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