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미꿈

<마미꿈 재능 기부 특강>자신의 비전을 세우고 컬러로 표현 하는 법 (feat. 퍼스널 브랜딩)by 강주연 대표님

erinnie 2022. 6. 23. 20:41
반응형

MZ세대 엄마들의 플레이 그라운드 

요즘 엄마들의 플랫폼 

마미꿈입니다!

 

지난번  커피클럽 1회차에서는 

부천 잇덴굿에서 요즘엄마들과 함께

다양한 성장교류를 했어요 :)

 

제가 정의하는 요즘엄마는 바로 다음과 같아요!

 

요즘엄마들과 함께한 커피클럽은 

아주 수익(수다+유익)창출 그자체였습니다 

 

요즘엄마의 좋은 모델이 되어주는 샘이 

자신의 성장스토리를 들려주며 

함께 배우고 

나누고 

고민하고 

응원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너무나 즐거웠던 시간을 뒤로하고 

두번째 커피클럽을 진행하려 해요 :) 

 

6. 29일 수요일 

12:30-14:30분까지 

광명 숨플레이스에서 진행합니다 

 

이번 2회차 커피클럽에서는요!

이번 커피클럽에서는 

특별히 3형제의 엄마이자 

<브랜딩 스타트업>의 저자인 

강주연 대표님과 함께합니다! 

 

이번 강의는 특별히 재료비만 받고 

재능기부로 하게 되는데요 

사실 퀄리티 측면이나 

재료비도 안되는 금액이긴해요...ㅠㅠ

정말 엄마들의 성장을 위한 대표님의 열정과 마음으로 진행해요

 

이번에 함께 하게 되면 

이런 재료들을 다 대표님이 준비해주시게 돼요 

아시는 분들은 얼마나 고퀄인지 아실거에요... 

감사해욧 흑흑

(절대 놓치면 안돼요 그래서..이런 기회는 다시 오지 않아요)

 

잡지를 오리고 붙이고 

재미난 작업들을 하며 

전문가의 분석으로 나만의 컬러를 뽑을 수가  있답니다 :) 

 

 

- 나의 퍼스널 컬러가 궁금하다면?

- 엄마보다 나라는 사람을 더 알고 싶다면?

- 나라는 사람을 속깊이 더 들여다보고 싶다면? 

- 나를 브랜딩하고 싶다면?

- 육아동지들과 의미있는 시간들을 보내고 싶다면? 

 

관심있는 분들은 비밀 댓글 달아주세요! 

참여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ㅎㅎ 

 

그럼 커피클럽에서 뵐게요 :)